Saturday

i wrote this. translate.

나는 거리의 맞은편에 당신을 보았다
당신은 온아하게 무용하고 있었다
그 매끄러운 흑발
그리고 매혹적인 파란 눈
저 매 시간 나의 발 떨어져 저를 두드린다
당신이 말할 때마다
나가 다른 것을 말하고 있었다 처럼 이다
아름다운 무언가

나가 원하는 모두는 당신이었다
당신
나는 시에 아무 좋도도 없고 또는 위로 일렬로 세운다 쑤신다
그러나 나는 십년간과 세기까지 이용된 선을 알고 있다
전통 무언가
그러나 강하고 강력한 무언가
이렇게, XXX 나가 말하고 싶은 모두

사랑해요



~SWEET TIMES~



No comments: